아카데미과학, 신제품 ‘캐니멀 만들기’와 ‘캐니멀 콜렉션’ 발매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8-04 10:43
서울--(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은 꾸준히 사랑 받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니멀’의 신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판매 중인 캐니멀 만들기 시리즈 ‘아토’, ‘미미’에 이어 ‘포우’와 ‘오즈’를 추가 발매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캐니멀 만들기의 라인업을 늘려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캐니멀 만들기 시리즈는 간단하게 조립하여 만들면 움직이기까지 하는 어린이용 프라모델 작동 완구 제품이다.

기존 캐니멀 만들기(아토, 미미)의 경우, 머리를 누르면 앞으로 걸어가는 움직임이었다면 새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캐니멀 만들기(포우, 오즈)의 경우, 제품을 뒤로 당겼다가 놓으면 날개 혹은 귀를 움직이며 앞으로 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캐니멀 만들기 제품을 아이들이 손으로 조립하면 뇌의 두정엽을 자극하여 뇌의 발달을 돕기 때문에 지능발달에 큰 영향을 준다”고 밝혔다.

특히 뇌의 신경회로가 가장 빨리 발달하는 3세~6세 어린이들은 손을 자주 사용해 주는 것이 좋은데, 친숙한 캐릭터인 캐니멀이 어린이들의 흥미도를 높여준다는 의견이다.

그리고 ㈜아카데미과학에서는 신제품 캐니멀 콜렉션의 발매도 앞두고 있다. 캐니멀 콜렉션은 9종의 캐니멀을 미니멀한 사이즈로 재현한 피규어로 콜렉팅하는 재미까지 있는 제품이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2015년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캐니멀 시즌2 런칭에 맞추어 캐니멀 신제품들을 발매함으로써 적극적으로 캐니멀 제품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아카데미과학 캐니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cademy.co.kr/canimals/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