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스웨딩, 다문화가정과 국제커플 위한 무료 결혼식 지원사업 실시

- 하객 50명 이내의 식비 등 모든 결혼식 금액 전액 지원

- 무료 ‘작은 결혼식’을 위한 다문화부부 및 국제커플 모집

뉴스 제공
비어스웨딩
2015-08-05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웨딩 기업 비어스웨딩(www.beuskorea.com)은 다문화부부 혹은 국제커플들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식을 올려주는 프로모션 이벤트 ‘꿈의 결혼식’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비어스웨딩은 이를 위해 다문화부부 또는 국제커플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한다.

비어스웨딩(Beus Wedding)은 이번 무료 결혼식 이벤트를 통해 하객 50명의 식비를 포함한 모든 결혼식 금액을 전액 지원한다. 콘셉트웨딩 전문 소셜벤처인 비어스웨딩은 이 결혼 비용을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으로부터 지원 받는다.

‘작은 결혼식’을 콘셉트로 한 이번 무료 결혼식은 다문화부부나 국제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비어스웨딩의 결혼식을 희망하는 다문화부부나 국제커플은 ▲신청동기 ▲결혼이야기 ▲꿈꾸던 결혼식 등의 내용을 포함한 지원서를 비어스웨딩 홈페이지(www.beuskorea.co.kr)에서 다운받아 대표 이메일(beus@beuskorea.com)로 신청하면 된다.

비어스웨딩 김단비 대표는 “현재 결혼식을 제대로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정이 많다”며 “결혼생활의 시작인 결혼식을 통해 결혼이주민이 자립심을 가지고 한국 생활을 시작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단비 대표는“한국 내 다문화 가정의 인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13년 기준 외국인과의 혼인은 약 2만 6천 건이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다문화가정의 결혼식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경제적인 이유와 언어, 문화적 차이로 다문화가정의 결혼식 진행에는 어려움이 많다”며 “비어스웨딩은 이들을 위한 결혼식 업체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문화가정에 맞춘 컨셉 결혼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모집기간은 8월 31일 18시까지이며 신청자 중에서 선정된 사람에겐 개별 통지한다. 결혼식 날짜 및 장소는 신청자가 선택할 수 있다.

비어스웨딩의 꿈의 결혼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어스웨딩 홈페이지(www.beuskorea.co.kr)를 살펴보면 된다.


비어스 소개
비어스(Beus)는 다문화 가정과 국제커플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그들이 한국 사회의 일원으로 인정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소셜벤처다. 다문화 가정의 문제 해결을 통해 이주민의 삶의 질을 증진시키고 경제적 자립을 도모한다. 주력 사업인 Beus Wedding은 다문화 가정, 국제 커플에게 맞는 문화적 언어적 요소를 도입한 맞춤형 결혼식을 제공한다. 또한 결혼 이주민에게 웨딩플래닝 강의를 제공하고 웨딩디렉터로 채용하여 일자리 창출을 도모한다. Beus는 현재 2015년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5기로 선정되어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uswedding.com

연락처

비어스
김단비 대표
010-7730-0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