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14일 임시공휴일에 국내 숙박하면 5천원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광복절 하루 전인 14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침체된 국가 분위기가 반전되고 있다.

이에 종합여행사 여행박사에서도 5천원 할인 이벤트로 특별 보너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정부가 ‘광복 70주년 계기 국민사기 진작 방안’으로 8월 14일 임시 공휴일을 선포하자 갑자기 생긴 금~일요일 3일간의 황금연휴에 미뤄두었던 여름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로 문의가 속출하고 있다.

국내 관광과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후속 취지로 고속도로의 통행료가 하루 면제되고, 철도 여행상품 ‘내일로’가 24일간 50% 할인되면서 메르스 사태로 가라앉았던 국민들의 사기가 소풍 가기 전날의 설렘으로 바뀌었다. 이 기간 경복궁 등 4대 고궁과 왕릉, 국립휴양림과 국립현대미술관도 3일 동안 무료 개방된다.

이에 발맞춰 여행박사도 8월 14일(금) 하루 동안 여행박사 국내 숙박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예약자들에게 5천원을 할인해 주기로 했다.

대상은 기간에 관계없이 임시 공휴일인 14일을 넣어 국내 숙박을 예약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 나와 있는 제주도와 울릉도, 전국 각처의 호텔과 레지던스, 리조트, 펜션을 망라하여 즉시 5천원을 할인 받아 결제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전화 070-7017-9837)로 문의하면 된다.

여행박사 국내여행: http://www.tourbaksa.com/submain2/?sq=123&subkind=...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