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브랜드 컬러 시크릿’ 이벤트 실시

-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의미를 전하는 컬러풀 이벤트로 이목 집중

- 시원한 블루 컬러 속 숨겨져 있는 새마을금고의 깊은 의미는 무엇일까요?

- ‘미소머금고’ 새마을금고 공식블로그 통해 참여(blog.naver.com/kfcc_no1)

뉴스 제공
새마을금고중앙회
2015-08-05 08:58
서울--(뉴스와이어)--새마을금고가 시원한 7월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컬러 속 숨겨진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의미를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컬러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진행되며, 당신바라기 새마을금고의 심볼 컬러가 주는 의미를 찾아내면 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글에 새마을금고의 컬러시크릿 답변을 댓글로 남기고 MG새마을금고의 미소머금고 블로그의 다른 글들에 댓글 및 공감 스크랩을 진행하면 된다. 새마을금고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MG새마을금고의 긍정적 자산인 느티타무의 이미지를 연계하여 계승 발전시킨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심볼은 금융 본연의 신뢰감, 정직함을 전달하며 현대적인 형태로 세련미와 진중함을 담고 있다.

새마을 금고의 컬러 의미가 아닌 것을 고르는 이번 이벤트는 신뢰감, 정직함, 화려함, 진중함 중에서 새마을 금고와 거리가 먼 컬러의 의미를 찾아서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새마을금고의 홍보실은 “앞으로는 새마을금고가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컨셉과 의미를 알리고자 다양한 기획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하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8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http://blog.naver.com/kfcc_no1)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cc.co.kr

연락처

새마을금고 홍보대행
브랜드집
박은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