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Cinema 4D Release 17 발표

- 근본적인 혁신으로 워크플로우를 최적화 하여 3D 컨텐츠 크리에이션 작업을 더욱 촉진시킨다.

프리드리히스도르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AXON(www.maxon.net)은 오늘 동사의 주춧돌과 같은 3D 애니메이션, 그래픽스, VFX, 비쥬얼라이제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이정표격인 Cinema 4D Release 17 (R17)( http://goo.gl/xUyCbJ)을 발표했다. Cinema 4D R17은 탁월한 성능을 위한 새롭고 더욱 확장된 그러면서도 완전하게 재작업된 기능들을 제공하여, 크리에이티브들로 하여금 우수한 컨텐츠들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생성 및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한다. Cinema 4D R17의 핵심은 새로운 테이크 시스템(Take System)으로서, 렌더 레이어와 애니메이션 변형들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하면서도 유연한 씬 처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이외에도 개선된 모션 트래킹을 위한 새로운 렌즈 왜곡 툴과 포인트, 라인, 탄젠트, 아크 및 기타 엔티티들의 조작에 관한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위한 완전히 새로 재작업된 스플라인 툴이 포함되어 있다.

MAXON Computer GmbH 의 대표 Harald Egel는 “MAXON은 사용자 경험과 생산성을 강화하는데 전념했다”며 “Cinema 4D R17을 통한 강력한 새로운 기능들과 섬세하고 예리한 개선 사항들은 이 버전을 반드시 보유해야 할 릴리즈로 만들어 주었다”고 말했다.

Cinema 4D R17 기능 하이라이트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Los Angeles에서 개최되는 SIGGRAPH 2015(http://s2015.siggraph.org) 에서, MAXON은 R17의 새로운 기능들을 보여줄 것이다. 주요 하이라이트들을 보면

테이크 시스템(Take System): 렌더 레이어 시스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여, 아티스트들이 한 씬에 대하여 독립적인 여러 테이크들을 생성할 수 있고 또한 직관적인 변이들을 위하여 거의 모든 파라미터들을 변경할 수 있는 유연한 씬 관리 툴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들 테이크들을 하나의 씬 파일에 저장함으로써 골치 아픈 파일 관리와 디스크 공간의 낭비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전체 버전관리 변이 컨트롤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은 사용자의 귀중한 프로덕션 타임을 절감해 준다.

렌즈 왜곡(Lens Distortion) 지원: 어떤 이미지라도 손쉽게 왜곡 프로파일을 생성해주며, 예를 들어 3D 요소를 비디오나 사진에 통합시킬 때 구부러진 깊이 패인 라인들을 생성해 준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또한 트래킹과 씬 생성을 위한 왜곡 제거 후 렌더링시 왜곡을 다시 적용하는 기능성을 향상시키고 향후에 재 사용할 수 있도록 렌즈 설정을 저장하는 옵션도 제공한다.

모션 트래커를 위한 그래프 뷰: R17은 새로운 그래프 뷰를 제공하여 문제 있는 트랙 포인트들을 사용하기 단순한 그래프로 하이라이트 시켜 주어 이들을 계산에서 손쉽게 제외시킴으로써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

새로운 스플라인 툴(Spline Tools): R17에서 완전히 새롭게 재구축된 스플라인 툴은 아티스트들에게 포인트, 라인, 탄젠트, 아크등을 더욱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부가적인 컨트롤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보다 빠른 워크플로우를 위하여 Intersect, Subtract, Union, And, Or 등과 같은 부울린 연산자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우 향상: 이제 아티스트들은 Cinema 4D R17에서 더욱 정교함을 가진 보다 빠른 애니메이션이 가능하다. 자동으로 오버슈트를 제거해주는 옵션을 가진 가중치의 탄젠트로 간단하게 F-Curves를 제어한다. Euler 필터링으로 손쉽게 짐벌 락을 제거하고, 레인지 마커로 애니메이션 레인지를 정의하며, 새로운 타임라인 환경 설정으로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우를 제어할 수 있다.

스컬프팅 개선: MAXON은 R17에서 수십여개의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여 보다 쉽고 정교하게 스컬프팅이 가능하다. Sculpt to Pose Morph 기능은 각 스컬프트 레이어를 위한 모프 타겟을 자동으로 생성하여,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캐릭터 디자인에서부터 캐릭터 애니메이션까지의 빠른 전개가 가능하도록 해 준다. 또한 사용자들이 하드-서페이스 모델을 보다 쉽게 스컬프팅할 수 있도록 새로운 모서리 인식 기능이 고안되었다.

Houdini Engine 통합: Side Effect Software의 Houdini Engine에 대한 매끄러운 통합을 통하여 파라메트릭 오브젝트, 시뮬레이션등과 같은 Houdini Digital Assets (HDA)를 Cinema 4D 안으로 로딩하여 마치 표준 Cinema 4D 제너레이터처럼 조작할 수 있다. Houdini Engine은 이들 HAD를 적은 오버헤드로 백그라운드에서 처리하여 Cinema 4D 로 되돌려주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이면서도 비 간섭적인 워크플로우가 가능하다.

SketchUp 통합: 영화와 비디오 게임 디자인 및 건축과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널리 사용되는 3D 모델링 프로그램인 SketchUp과 R17의 긴밀한 통합으로,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들은 SketchUp 사용자 커뮤니티에서 생성되어 무상으로 제공되는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오브젝트들을 액세스하여 빠르게 씬에 이식할 수 있다.

Cinema 4D R17 가격, 공급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Release 17은 2015년 9월에 공인 대리점들을 통하여 공급될 예정이며 가격 및 업그레이드 정보는 대리점에 문의 바란다. Mac OS X와 Windows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권장 하드웨어 시스템 사양은 (http://goo.gl/2GhWj)에서 참조할 수 있다.

MAXON 소개

독일 Friedrichsdorf 에 본사를 둔 MAXON Computer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당사의 CINEMA 4D와 BodyPaint 3D 소프트웨어 제품은 널리 알려진 여러 피쳐 필름의 놀랄만한 시각 효과에서부터,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 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MAXON은 독일,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MAXON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www.maxon.net 을 참조.

여기에 포함된 모든 상표는 해당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연락처

Bärbel Buck
+49 6172 5906-643
press_de@maxon.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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