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광복 70주년 임시공휴일 지정에 대한 논평 발표

2015-08-05 16:21
성남--(뉴스와이어)--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5일 아래와 같은 논평을 발표했다.

이노비즈 기업계는 정부에서 발표한 광복 70주년, 14일 임시공휴일 지정 결정에 대해 지지하고 응원한다.

전문은 아래와 같다.

우리 이노비즈기업들은 대기업에 비해 열악한 경영사정으로 인해 공휴일 증가에 따른 인건비 부담 가중과 공장가동 차질 등을 우려한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 메르스 등으로 우리 경제가 직면한 내수부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비를 촉진하고, 선순환 활동을 돕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참여와 독려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이노비즈기업은 국내 GDP 18.2%에 해당하는 매출액과 중소기업 총 수출액의 26.6%를 책임지고 있는 건실한 기업군이다.

이노비즈업계는 이번 ‘광복절 연휴(8.14~16)’가 1만 7천여 곳의 기업 현장을 넘어 80만의 종사자, 그들의 가족의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시키고, 사회 전반적으로 가라앉아 있는 사회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일으킬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2015. 8. 5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현 과장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