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미키 컬러 아이코닉 컬렉션’ 출시

-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304, 논슬립 등 안전한 소재와 특징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유아식기

- 릴팡 공식 홈페이지(www.lilfant.com)와 전국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

뉴스 제공
릴팡
2015-08-06 09:4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미키 캐릭터 디자인과 레드, 엘로우 컬러를 입힌 ‘미키 컬러 아이코닉 컬렉션’을 출시했다.

릴팡의 신제품 ‘미키 컬러 아이코닉 컬렉션’은 미키 얼굴, 손, 옷, 신발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스테인리스 식기로 톡톡 튀는 컬러와 안전한 소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정서가 풍부한 아이로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원색 계열의 밝은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입혔으며, 소재는 자성이 거의 없고 녹이 슬지 않아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304을 사용해 디자인과 안전성 모두를 만족시켰다.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로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제품 밑에는 실리콘으로 논슬립 처리하여 음식물을 쏟지 않고 먹을 수 있다.

양쪽에 손잡이를 달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키 투명 논슬립 스텐 양수볼’은 12,500원이고, 투명한 뚜껑이 포함된 ‘미키 투명 논슬립 뚜껑 스텐 대접’과 ‘미키 투명 논슬립 뚜껑 스텐 컵’은 각 10,500원과 9,500원이다.

외출용 수저세트는 2가지로 출시되었다. ‘미키 교정용 젓가락 스푼 케이스 세트’는 릴팡의 대표제품인 스테인리스 교정용 젓가락과 숟가락 모양에 딱 맞게 제작된 케이스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미키 편한 어린이 케이스 세트’의 포크는 면발이 쉽게 걸리도록 물결 모양으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스스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각 12,500원과 9,000원.

톡톡 튀는 컬러로 아이들에게 활력 넘치는 식탁을 선물할 릴팡의 ‘미키 컬러 아이코닉 컬렉션’은 릴팡 공식 홈페이지(www.lilfant.com)와 전국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4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