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어플 탭진, 4주년 기념 애플 아이워치 득템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 200여 인기 매거진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인기 어플리케이션 <탭진>이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국내 대표 매거진과 함께 애플아이워치, 포토프린터, 24인치 모니터 등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탭진>의 4주년 이벤트는 허스트 중앙, 조선 매거진, 두산 매거진, 중앙 M&B, 서울문화사, 가야미디어, 디자인하우스, WJ Media, 안그라픽스, 경향게임스 등 23개 매거진사의 인기 매거진 42종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탭진>에 입점해있는 COSMOPOLITAN, ELLE, VOGUE, Esquire, 하이퍼 바자, W, 인스타일, SURE, HEREN, NYLON, Men's health, 행복이 가득 한 집, Lonely Planet, 트렌드잇, 베스트일레븐, 파퓰러사이언스, 골프다이제스트, 경향게임스 등 <탭진>의 대표 매거진 다운로드 받으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15년 8월 4일부터 17일까지이며, 20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의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지인들에게 소개하면 된다.

<탭진>의 운영사인 ㈜넥스트페이퍼엠앤씨 손명희 대표는 “이번 4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매거진을 보다 많은 사용자가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탭진>은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안드로이드, iOS 버전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이 대거 추가되고 서비스 안정성이 개선됐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it.ly/1RSFpe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페이퍼엠앤씨가 서비스하는 ‘탭진’은 엘르, 보그, 코스모폴리탄, 바자, 루엘, 에스콰이어, 맥스무비, 베스트일레븐 등 국내 유명 매거진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이다.

매거진의 분야도 다양하다. 패션-스타일, 우먼-리빙, 디지털-IT트렌드, 자동차-테크, 시사-경제, 여행-레저, 영화, 스포츠, 푸드 등 여러 독자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무엇보다 우리에게 익숙한 유명 매거진을 모두 확보해 읽을거리가 풍성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휴대폰이 아이폰6, 아이폰6+, 갤럭시 노트4 등과 같은 화면 크기를 갖고 있다면 가독성도 높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 PC를 보유하고 있다면 금상첨화다.

이벤트페이지: http://bit.ly/1RSFpei

웹사이트: http://www.tapzin.com

연락처

넥스트페이퍼엠앤씨
디지털사업부
박병록 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넥스트페이퍼엠앤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