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어벤져스 솔트건 출시

-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한 아빠의 캠핑 필수품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5-08-06 16:48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실란트로(대표 박주원)는 캠핑 시 해충 퇴치에 필요한 어벤져스 쏠트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쏠트건은 남들과 똑같은 것을 거부하는 트렌디한 캠핑족을 대상으로 8월 6일 G마켓의 G9(http://www.g9.co.kr/Display/VIP/Index/701564498)에서 특가로 판매 중 이다.

어벤져스 쏠트건은 투입구에 물과 탄이 아닌 가는 소금을 넣어 공기와 함께 발사되면서 해충을 퇴치한다. 따로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공기의 압력에 의해 작용되는 제품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에 있어서도 안전 스위치가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전 레버와 방아쇠를 당기면 작용되는 원리로 즐겁게 즐기며 사용할 수 있다. 쏠트건에 죽은 해충들은 그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사후 처리 또한 쉽게 할 수 있다. 제품 설명서의 사용 방법과 몇 가지 주의사항만 잘 이해하면,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의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해충 퇴치기 어벤져스 쏠트건은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그리고 실란트로 허브 쇼핑몰 (http://www.cilantrohub.co.kr/) 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팀
오현종 브랜드 매니져
070-7862-5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