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프리미엄급 고속 멀티 충전기 Clever 40W 6-Port Turbo Charger 출시

- AI Technology 적용, CCF기술 적용, 폴리스위치퓨즈 장착 등 차별화된 고성능 충전기

- 12일 옥션 단독 올킬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바이퍼럭스
2015-08-07 08:00
서울--(뉴스와이어)--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대표 김효진)가 프리미엄급 고속 멀티 충전기 ‘Clever 40W 6-Port Turbo Charg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퍼럭스의 정회진 대리는 “2014년 결산 한국일보 주관 소형가전 베스트상품으로 선정된 고속 멀티 충전기의 히트작 ‘Clever 50W 5-Port Turbo Charger’가 출시 이후 현재까지 2만개 이상 판매되어 기염을 토한 만큼, 후속작으로 출시된 ‘Clever 40W 6-Port Turbo Charger’는 보다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과 최고의 부품장착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급으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40W의 강력한 출력과 6개의 모든 포트가 AI Technology 적용으로 인해 인공지능으로 포트당 최대 2.4A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충전 시 생길 수 있는 배터리셀의 전기적 충격방지 CCF기술 적용, 과전류로 인해 포트에 문제가 있을 시 자동회복이 되는 고성능 폴리스위치퓨즈 장착 등 일반 멀티 충전기와는 차별화된 고성능 멀티 고속 충전기이다.

한편 바이퍼럭스 정회진 대리는 ‘Clever 40W 6-Port Turbo Charger’ 출시를 기념하여 옥션 단독 올킬 행사를 8월 12일 진행하며 제품 구매 시 충전기 전용 스탠드와 Clever 무방향 고속충전케이블 FW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퍼럭스 소개
(주)바이퍼럭스는 기존 IT 주변기기 유통의 풍부한 경험을 밑받침 삼아 5포트 고속 멀티 충전기 Clever 50W 5-Port Turbo Charger 제품을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50W의 강력한 성능과 포트당 2A의 고속출력이 가능한 이제품은 많은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아 2014년 결산 한국일보 주관 소형가전기기 분야에 베스트 신상품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고속 멀티 충전기의 선두주자인만큼 ㈜바이퍼럭스 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고성능 멀티충전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

연락처

(주)바이퍼럭스
관리팀
전우진 차장
02-719-45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