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MHL3.0 첨단 분석 및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발표

- 모든 데이터 속도에서 소스, 싱크 및 동글 디바이스를 검증하기 위한 완벽한 지원 제공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5-08-07 14:3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최신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표준에 대응하는 첨단 분석 및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MHL 3.0 솔루션은 최신 MHL 적합성 테스트 규격인 CTS 3.2를 지원하며, 6Gbps, 3Gbps 및 1.5Gbps의 세 가지 데이터 속도에서 유효성검사 소스, 싱크 및 동글 디바이스 검증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MHL 3.0/CTS 3.2 표준은 연결된 디바이스를 충전하면서 동시에 4K(UHD), HD 비디오 및 7.1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를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200개 이상의 도입업체에서 설치 기반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4억 개 이상의 MHL 소비자 제품에서 이 표준이 사용되고 있다. MHL 지원 제품에는 어댑터, 자동차 액세서리, AV 리시버, Blu-ray 디스크 플레이어, 케이블, DTV, 미디어 스틱, 모니터, 프로젝터, 스마트폰, 태블릿, TV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다. 텍트로닉스는 MHL 규격이 처음 발표된 2010년 이후 포괄적이고 자동화된 PHY 세트 및 프로토콜 계층 테스트 솔루션 제공에 적극적으로 기여하였다.

텍트로닉스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담당 총책임자인 브라이언 라이히(Brian Reich)는 “MHL은 중요한 모바일 업계 표준으로서 트랜스미터 입력과 리시버 출력 테스트 포인트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테스트 전략을 통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우리는 MHL 제품을 개발하는 고객에게 빠른 테스트 사이클을 위한 간단한 테스트 설정과 더불어, 업계에서 입증된 직접 합성 기반 리시버 테스트 솔루션 및 하위 호환성 테스트를 포함한 보다 포괄적인 테스트 범위 등과 같은 중요한 장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텍트로닉스 DPO/MSO70000 오실로스코프에서 사용하기 위한 새로운 옵션 MHD3 소프트웨어는 완전한 MHL 트랜스미터 및 리시버 전기 테스트를 지원한다. 또한 MHL 2.1 및 1.X(옵션 MHD에서 사용 가능)에 대한 하위 호환성 테스트를 제공하며 MHL 3.0/CTS 3.2 소스/싱크 및 동글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전체 솔루션에서는 모든 알고리즘 테스트가 비교적 단시간에 수행되는 최적화된 알고리즘을 사용하므로 CTS 3.2에 명시된 전체 테스트 범위를 더욱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에는 간편한 디버깅을 위한 자동 마스크 및 자동 마스크 조정을 통한 TMDS 및 eCBUS 아이 다이어그램 지원이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트랜스미터 입력 테스트용으로 캘리브레이션된 패턴을 사용하여 BER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자동 캘리브레이션 모듈은 DUT 신호의 지터를 바탕으로 필요한 캘리브레이션된 패턴을 생성한다.

설정은 설정 오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된 연결 다이어그램 스크린샷 팝업을 실행 중에 사용하여 간소화되었다. 또한 이 솔루션은 MHL 3.0/CTS 3.2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자의 테스트 환경에 통합하기 위한 완벽한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사용자가 선택 가능한 필드와 서식이 포함된 정교한 보고 옵션을 사용하여 맞춤형 보고서를 작성할 수도 있다.

Lattice Semiconductor의 부사장인 솔로몬 랭리(Solomon Langley)는 “MHL 표준은 계속 발전되고 있으며, 도입업체가 200곳이 넘고 설치 기반이 전세계 주요 가전 및 모바일 장치 제조업체의 제품 2억 6천만개 이상에 달하므로, 호환 장치 간의 상호 연동성을 보장하려면 첨단 테스트 솔루션이 필수적이다”며 “우리는 텍트로닉스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모바일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이 MHL 3.0 표준에 완벽하게 호환되는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도록 검증된 테스트 리소스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가격 및 공급 상황

MHL3.0/CTS3.2용으로 완벽하게 자동화된 옵션 MHD3 솔루션은 현재 공급되고 있으며, 최저 1430만원 가격대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http://kr.tek.com/technology/mhl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소개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일본, 중국 등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전국 8개의 공식 대리점을 갖추고 있으며,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ektronix.co.kr 홈페이지와 자사 운영 불러그www.tscope.co.kr에서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월양 차장
02-6917-51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