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업체 ‘치킨파티’, 우수가맹점 해외 연수 프로그램 운영

- 가맹점주 힐링 프로젝트, 상생과 소통의 기회

뉴스 제공
선진VFC
2015-08-07 17:56
대구--(뉴스와이어)--치킨프랜차이즈 업체 치킨파티는 우수가맹점주를 대상으로 3박 4일의 중국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중국 상해 해외연수는 본사와 가맹점주간 상생을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7월 3박 4일의 일정으로 2015년 상반기 선정된 우수 가맹점주 가족과 본사 직원이 함께 참여했다.

치킨파티는 브랜드와 함께해 온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공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가맹점주들과 함께 향후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하고 새로운 동기부여를 갖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연수 기간 중 중국 상해 치킨파티 홍첸루점을 방문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치킨파티 최랑식 대표는 “내수시장 침체로 위축되어 있는 가맹점주들에게 활력을 드리고 본사와 가맹점이 매장 운영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하반기에도 우수가맹점주 힐링 프로그램은 계속될 것이며 지속적인 생생 프로젝트의 운영으로 본사와 가맹점간의 상생경영을 도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선진VFC 소개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