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TV, 국학기공 35주년 대선사 추대식 및 전국 국학기공 강사축제 생중계

- 8월 8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뉴스 제공
브레인월드코리아
2015-08-07 18:43
서울--(뉴스와이어)--한민족 선도수련에 뿌리를 둔 ‘국학기공’ 창립 35주년 ‘국학기공 대선사 추대식 및 전국 국학기공 강사축제’가 대한민국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를 통해 전국 생중계 되어 누구나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게 된다.

국민생활체육 전국국학기공연합회(회장 권영주)는 국학기공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국학기공 대선사 추대 및 전국국학기공강사 축제’를 오는 8월 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충남 천안시 목천읍 국학원에서 전국 국학기공 강사 3천 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한다.

‘국학기공’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배울 수 있는 건강법으로 전 세계 100만 명이 넘는 동호인이 활동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대표하는 국민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했다. 전국 17개 광역시도 180 시군구 국민생활체육 연합회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힘써오고 있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국학기공 창시자인 일지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을 국학기공 최고의 자리인 대선사로 추대한다.

체인지TV 관계자는 “한민족 고유의 선도수련에 뿌리를 둔 전통스포츠인 국학기공은 국민생활체육의 정회원 단체로 국민건강 증진의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 생중계를 통해 국학기공의 면역력 증진 장점 뿐만 아니라 우리문화의 우수성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체인지TV는 작년 6월 ‘제10회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국학기공대회’ 전국 생중계를 시작으로, ‘국학기공(kigong.changetv.kr)’을 별도 프로그램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7만여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연소리와 휴(休), 직장인 라이프체조, 솔라바디 555운동법, 호흡의 정석, 포지션테라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힐링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누적뷰가 400만을 돌파하는 등 힐링명상 분야 대표 서비스로 자리하고 있다.

한편, ‘국학기공대회’ 시청을 원하는 사람은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 웹사이트 혹은 스마트폰 앱 ‘On-Air'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N스크린 방송서비스인 에브리온TV(채널 111번)을 통해서도 시청가능하다. 생중계 시간은 8일(토) 오후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다.

브레인월드코리아 소개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를 서비스하는 웰니스 분야 두뇌전문 IT기업이다. 국내 유일의 두뇌활용 전문포털과 No.1 힐링명상 사이트와 치유전문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인지TV: http://www.changetv.kr

웹사이트: http://www.brainworld.com

연락처

브레인월드코리아
02-2016-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