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개인 용달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조회
- 전국 개인용달협회 연계 특별무상서비스
- 현장 조치 가능한 무상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현대자동차(대표:鄭夢九회장)는 4월 14(수)부터 5월 21(금)까지 개인 용달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무상점검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금번 「개인용달 특별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개인용달협회와 연계하여 현대차 A/S 부문의 200여명 정비인원이 차량의 엔진, 변속기, 조향장치, 점화장치 및 기타 전자장치에 대한 무상점검과 간단한 소모품에 대하여 무상교환을 해주며 수리가 필요한 차량은 직영 서비스센터 및 인근 정비협력업체로 입고를 안내한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만족 극대화와 안전을 위해 연중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더 무상점검서비스를 확대 실시하여 고객 봉사활동을 실천할 예정이다.
지역별 「개인용달 특별무상점검 서비스」 일정 및 장소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