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월간지 ‘HEYDAY’ 정기구독자 대상 자녀 결혼비용 등 혜택 마련

- 잡지도 보고, 자녀 결혼비용도 최대 48% 줄이고

- 삼성카드, GS칼텍스, GNC, 대상Wellife 등과 제휴

뉴스 제공
전성기
2015-08-10 10:10
서울--(뉴스와이어)--50대 이상 직장인들이 가장 걱정하는 은퇴 후 목돈 지출 항목 1위는 바로 자녀 결혼 비용이다.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부모 세대의 자녀 결혼 준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월간지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주요 카드사 우수회원에 준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50세 이상을 위한 월간지 의 정기구독자는 와 삼성카드가 함께 선보이는 ‘HEYDAY 웨딩몰’의 웨딩 서비스 이용 시 최대 48%까지 할인 혜택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HEYDAY 웨딩몰’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폐백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HEYDAY웨딩몰’ 이용 시 정기구독 회원번호를 제시하면 결혼 관련 상품에 대해 40% 할인이 적용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8% 할인이 추가되어 총 48%까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HEYDAY 웨딩몰’은 ‘전성기’ 홈페이지(www.junsungki.com) 상단의 혜택 보기 섹션 중 매거진 코너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전성기’ 관계자는 “50세 이상 성인 1,000명 중 976명이 결혼식 비용 최소화를 찬성할 만큼 결혼 비용 절약은 부모 세대에게도 큰 관심사로, 이번에 새롭게 마련한 정기구독자 혜택이 부모 세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50세 이상 성인에게 필요한 생활용품 제휴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웨딩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GS 칼텍스 주유 할인 혜택도 새롭다. 2년 정기구독 시 리터당 30원, 3년 정기구독 시 리터 당 4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할인과 중복해서 적용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유 할인의 경우 1년간 제공되며, 연간 600리터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대상 그룹의 건강전문브랜드인 웰라이프, 종합비타민회사인 GNC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정기구독자들에게는 ‘전성기’ 측이 마련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막강 토크’ 등의 프로그램에 참석할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유한킴벌리 샘플 및 구매 할인, 전국 호환 교통카드 제공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46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를 매월 기획 발간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매거진을 최대 4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나 전화(1566-9167)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연락처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홍보대행
도모브로더
정수연 이사
02-6253-4019
이메일 보내기

이선종 팀장
02-6253-4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