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아산사회복지재단 후원 ‘지역아동센터 소셜ICT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2015-08-11 14:02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온프렌즈, 이사장 전병노)는 아산사회복지재단(이사장 정몽준)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소셜ICT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본 교육은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를 대상으로 실사하며 모집 기간은 8월 4일부터 동월 21일까지 온프렌즈 누리집(http://www.kaccc.org)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온프렌즈에서 진행하는 지역아동센터 소셜ICT 아카데미 교육은 업무 효율화를 통한 아동서비스 향상, 지역아동센터 홍보를 통한 사회적 영향력 확대, 홈페이지 구축 및 개편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창구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소셜 ICT에 대한 기본 교육으로 ICT에 대한 이론 및 지역아동센터의 현장을 중심으로 ICT문제를 공유할 예정이며 다양한 인적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도록 네트워킹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콘텐츠 교육, 포토샵강좌, 스마트워크, SNS홍보 전략, 홈페이지 구축 및 개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지역아동센터에 소셜ICT 능력을 제고한다.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의 소셜ICT 능력을 향상하는 본 교육의 자세한 사항은 온프렌즈 조직국(☎070-4652-1576)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개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온프렌즈)는 2003년 3월 지역사회 안에서 보호와 양육을 필요로 하는 아동에게 통합교육 및 복지활동을 제공한다. 전국의 비영리 지역아동센터들이 더 나은 아동의 발달과 권리의 보장을 위해 기관간의 정보교류와 연대활동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설립된 협의회로 2006년 보건복지부로부터 법인인가를 받았다. 전국 16개 시도지부와 2,000여 지역아동센터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kaccc.org

연락처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조직국
이광진
070-4652-15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