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국가유공자 70% 우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8-11 15:23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깜짝 연휴인 오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70%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전국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태극기 사랑’ 우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연휴 간 매표소에 태극기 이미지를 제시만 해도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깜짝 연휴 기간을 놓치더라도 8월 한 달간 우대 이벤트는 계속된다. 8월 한 달간 금, 토, 일요일마다 제휴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둘이서 4만원’ 우대 이벤트를 펼치는 것.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된 롯데·신한·삼성·BC카드 소지자 중 전월 실적을 충족시킨 사람이라면 현장 결제 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2인 자유이용권을 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인 자유이용권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둘이서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인 셈. 뿐만 아니라, 동반 2인까지는 30% 우대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BC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4일(금)부터 23일(일)까지 본인 1만 7천원에, 동반 3인은 30% 우대 혜택을 적용해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23일(일)까지 브라질에서 온 댄서들의 열정적인 삼바 축제 <리우 삼바 카니발>을 펼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항공권과 호텔 뷔페 식사권을 선물하는 <여름아! 여행을 부탁해>부터 에어아시아와 함께하는 <원() 없는 여행 페스티벌>까지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