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브라질 시장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5-08-12 09: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브라질 상파울루와 캄피나스(Campinas)에 있는 INOVV 콘술토레스 아소시아도스(INOVV Consultores Associados, 이하 INOVV)의 합류로 브라질에 진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INOVV는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됨으로써 브라질 내 회사명이 앤더슨 택스(Andersen Tax)로 바뀌게 된다. INOVV는 ‘앤더슨’이라는 이름을 채택한 세 번째 회사이며, 남미에서는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한 첫 번째 회사이다.

앤더슨 택스의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최고경영자(CEO)는 “INOVV가 앤더슨 글로벌의 사업을 크게 확대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기업의 국제 세무 분야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INOVV는 우리 회사가 추진하는 국제사업 개발 노력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모델을 지원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브라질은 중요한 시장으로써 세계 시장에서 비중이 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베르나르도 올리비에라(Bernardo Oliveira) 파트너와 레오나르도 메스키타(Leonardo Mesquita) 파트너를 포함한 총10명의 수준 높은 전문가들이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하게 된다. 올리비에라 파트너와 메스키타 파트너는 INOVV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PWC에서 상당 기간 동안 함께 근무했었다. INOVV의 파트너들은 개인과 모든 규모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간접세(부가가치세 포함), 직접세, 세무 자문, 노동 및 사회 보장, 국제 세무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에 전문성을 갖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파울루 지사의 전무가 될 메스키타 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함으로써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며 “이제 전세계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상파울루와 캄피나스에 지사를 추가함으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이제 43개의 해외 지사와 전세계에 1100 여명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게 된다. 앤더슨 글로벌은 앤더슨 택스가2014년에 미국에서 설립했다. 앤더슨 택스는 2014년 9월 회사명 ‘앤더슨’에 대한 권리를 획득하기 전까지 ‘WTAS’라는 회사명을 사용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5438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쉐린 A 테레로(Shereen A. Terrero)
213-593-2307
shereen.terrero@AndersenT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