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키덜트&하비 엑스포 참가…앵그리버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 화난 새의 화려한 귀환, 함께 보고 즐기는 앵그리버드 “부산에 화난 새가 떴다? 더운 여름 앵그리버드와 함께해요”
- 13일~16일 전시장 내 단독 부스, 14일~15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이벤트 동시 진행
- 앵그리버드2 다운로드 및 배틀 게임, SNS 공유,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게임존에서는 <앵그리버드2>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방문객과 실제 게임 이벤트에서 일정 점수를 달성하는 고객에게 앵그리버드 부채, 칼라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앵그리버드 파이트> 게임을 통해 승리할 시 추가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로비오 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앵그리버드 무비 포스터를 포함한 앵그리버드 팩을 증정하고, 응모 이벤트를 통해 추가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로비오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맞아 피서지를 찾은 사람들을 위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앵그리버드 이벤트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앵그리버드 포토존 촬영 및 SNS 공유 이벤트, <앵그리버드2>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유쾌한 추억을 제공한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앵그리버드2는 출시 일주일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번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앵그리버드2’를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30일 전격 출시된 ‘앵그리버드2’는 2009년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을 휩쓸었던 앵그리버드의 후속작이다. 기존 앵그리버드 게임보다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새로운 멀티 스테이지 레벨, 환상적인 주문 등을 적용해 출시 3일만에 1,000만, 1주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다시 한번 앵그리버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로비오가 새롭게 출시한 ‘앵그리버드2’는 현재 국내에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로비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grybirdskr),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ovio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비오코리아 소개
로비오 엔터테인먼트(www.rovio.com)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이다. 2009년 출시 후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을 휩쓴 모바일 게임 ‘앵그리버드’로 유명하며, 앵그리버드 관련 다양한 제품 및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연락처
로비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정정현 대리
070-436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