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광복 70주년 맞이 ‘나라사랑’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8-12 12:55
서울--(뉴스와이어)--12일(수), 롯데월드는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국가유공자 및 가족을 초청하는 ‘나라사랑’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월드와 사단법인 통일안보중앙협의회가 함께 마련한 이번 초청행사에서 국가유공자 및 가족들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자유롭게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잉어 젖병 먹이주기 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프로그램 체험은 물론 다 함께 태극기를 흔드는 단체사진 촬영을 통해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일깨워주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깜짝 연휴인 오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70%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전국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태극기 사랑’ 우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연휴 기간 중 매표소에 태극기 이미지를 제시만 해도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메인 수조 앞에서 무료로 태극기 및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캐릭터를 얼굴에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페이스북에서는 태극기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와 애국지사를 향한 ‘고맙습니다’ 감사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과 태극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