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출시

- 피부 고민별 스킨 케어는 기본, 붙이고 있으면 아기 동물로 그림이 변하는 재미 선사

- 동물의 특성을 묘사해 피부 고민과 연결, 솔루션 제시

- 피부 온도에 의해 마치 피부 고민들이 사라지듯 그림이 변하는 온도 감응성 마스크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5-08-13 09:30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피부 고민별 스킨 케어는 기본, 마스크에 동물 얼굴이 그려져 재미까지 선사하는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1매/3,000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각 동물의 특성을 피부 고민과 연결, 생기부여·화이트닝·주름개선·수딩진정 등 한국 여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가능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다크서클이 짙은 팬더 얼굴을 담은 생기부여 마스크, 물범의 점박이를 나타낸 화이트닝 마스크, 쭈글거리는 퍼그 얼굴이 그려진 주름개선 마스크, 말썽쟁이 고양이를 피부 트러블과 연결 지은 수딩 진정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시트 마스크 부착 후 피부 온도에 따라 마스크에 그려진 팬더의 다크서클, 물범의 점박이, 퍼그의 주름, 고양이의 피부 등이 점점 옅어져 피부 고민이 해결되는 듯한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한 천연 시트가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밀착시켜 수분과 영양의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다크써클러 팬더’는 대나무수를 비롯, 브로컬리·연어알·키위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얼굴에 생기를 더한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점바기너 하프 물범’은 비타민 C 유도체와 미백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케어한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쭈그리스타 퍼그’는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밀·콩·옥수수 등에서 추출된 피토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트러블메이커 캣’은 울긋불긋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알로에베라잎추출물, 그린 퓨어 콤플렉스 등을 함유,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고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고민을 해결하면서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4종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80-757-1339)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