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일맘 대상 무비토크 이벤트 진행

- 칸 영화제 수상한 ‘자전거 탄 소년’ 함께 감상 후 무비토크 진행

- 0~36개월 아기 둔 일맘들과 영화감독 초청, ‘모성’에 대한 이야기 나눌 예정

- 일맘스토리 페이스북으로 오는 14일까지 참여 신청 받아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5-08-13 09:49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가 2015년 일맘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맘들의 행복’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칸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받은 ‘자전거를 탄 소년’ 영화를 함께 보고 모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0-36개월 아기를 둔 일맘 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북촌까페 ‘다락방구구’에서 진행되며 영화감독 이현재 씨(국민대 영화전공 교수)와 함께 모성에 대해 이야기해 볼 예정이다.

참여한 일맘에게는 유한킴벌리가 준비한 그린핑거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이번 일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일맘은 유한킴벌리 일맘스토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1momkwin)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유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공유하고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자전거를 탄 소년’ 영화는 보육원에서 지내는 11살 소년 시릴(토마 도레)의 이야기다. 잃어버린 자전거와 소식이 끊긴 아빠(제레미 레니에)를 되찾는 것이 꿈인 소년에게 어느 날, 그의 처지를 알게 된 미용실 주인 사만다(세실 드 프랑스)가 시릴에게 주말 위탁모가 되어주기로 하는데….

이 영화는 모성에 대해 충분한 고민과 깊은 감성 속으로 빠져들어 갈 수 있는 스토리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월 ‘일맘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콘텐츠는 유한킴벌리 일맘스토리 블로그(blog.naver.com/yk1mom)와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1mom), 그리고 페이스북(facebook.com/1momkwin)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0월에는 일맘들의 마음에 부는 작은 바람, 소풍(小風)이라는 주제로 ‘일맘컨퍼런스’가 개최된다. 강연과 토크쇼, 공연 등 일맘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으며, 행사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유한킴벌리 홈페이지(www.yuhan-kimberly.co.kr)의 ‘일맘컨퍼런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소개
유한킴벌리는 오랫동안 아기부터 여성,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위생적이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생활 속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 일, 활기차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다.

유한킴벌리 프레스룸: http://www.yuhan-kimberly.co.kr/yk_pressroom/index...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조규식 부장
02-528-1747

유한킴벌리
홍보팀
김영일 차장
02-528-2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