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퀴포, 23개의 새로운 콜롬비아행 자전거 투어 일정 발표

- 자전거로 열대 안데스 지역을 탐험하여 겨울 우울증을 날려버리다

뉴스 제공
Equipo LLC
2015-08-13 10:50
볼더,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퀴포(Equipo)가 콜롬비아 보야카(Boyacá), 나이로 퀸타나(Nairo Quintana)의 주거 지역 및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를 위한 훈련장 등 2015~2016년 콜롬비아행 자전거 휴가 일정을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12005321/en

에퀴포의 사장 겸 공동 설립자인 아니샤 무뇨즈(Anisha Munoz, https://goo.gl/LxR7YU)는 “에퀴포는 지금부터 2016년 4월까지 23개의 그룹 일정을 시작함으로써 영국, 대만, 브라질, 캐나다, 그리고 전 세계 여행객의 증가하는 관심에 응답하고 있다”며 “세계의 프로 자전거선수들이 일년 내내 순회 훈련을 하는 이 남미 국가를 탐험하기에 지금이 적기이다”고 언급했다.

에퀴포는 혁신적인 자체 스포츠웨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자전거 여행 및 모험 기업이다. 콜로라도 소재의 이 회사는 부부 설립자 아니샤와 르네 무뇨즈(Rene Munoz)가 이끌고 있다. 아니샤 무뇨즈는 “우리와 함께 달리자”며 “지구 상에서 두 번째 가는 생물다양성 국가의 공항에서 만나게 되며 전체 여행 기간 동안 우리가 늘 곁에서 함께한다”고 말했다.

공동 설립자 르네 무뇨즈는 그의 출신국인 콜롬비아(Colombia, www.colombia.co/en)에서 많은 여행을 주도하고 있다. 그는 “현지인이 되는 것은 가이드 비행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한 재료를 공유할 수 있게 한다”며 “우리의 훈련 캠프에서 가벼운 속도로 달리거나 아이언맨이나 그란폰도를 위해 이번 겨울을 준비하자”고 덧붙였다.

콜롬비아는 2014년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관광박람회(World Travel Fair, http://goo.gl/fECMWG)에 의해 최고의 생태 여행지로 선정되었다. 안데스 산맥은 알프스와 쌍벽을 이루는 산봉우리를 갖고 있지만 콜롬비아의 거의 일정한 따뜻한 날씨는 큰 매력요인이다.

날사니 토토(Nalsani-Totto, http://goo.gl/0XJX7b)의 설립자 겸 사장 요나탄 부르스틴(Yonathan Burztyn)은 “에퀴포는 기대 이상이었고 매우 독특하고 특별한 방식으로 아름다운 여행지의 문을 열어 준다”며 “그들은 길을 알고 있고 자전거 투어의 높은 기준을 설정했다”고 언급했다.

이 5일간의 여행은 2,400달러에서 시작하며 숙박, 전체 식사, 밴과 오토바이 지원, 프로 자전거 선수 가이드 및 정비사, 에퀴포 사이클링 키트, 이송 등을 포함한다. 에퀴포는 덴버 소재 알케미 바이시클(Alchemy Bicycles, www.alchemybicycles.com)의 대여용 카본 자전거 군단이 특징이므로 자전거는 집에 두고 와도 좋다. 비주행 옵션은 라틴 요리교실, 문화 관광, 트레킹, 스파 패키지 및 커피 커핑(cupping)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퀴포 www.equipo.pro 참조. 트위터 (https://twitter.com/equipocycling), 인스타그램(https://twitter.com/equipocycling) 및 www.facebook.com/equipo.pro 에서도 연결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120053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equipo.pro/

연락처

에퀴포 LLC(Equipo LLC)
아니샤 무뇨즈(Anisha Munoz)
사장 겸 공동 설립자
303-682-9941
info@equipo.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