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추석 황금 연휴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할인 및 VIP 혜택 제공

- 추석 황금 연휴, 미리 여행 준비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VIP 서비스까지

뉴스 제공
전성기
2015-08-13 14:00
서울--(뉴스와이어)--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전성기 여행 이용 고객 우대 서비스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이달 말까지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 중 전성기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국내외 패키지 구매 시 우대 혜택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백화점 상품권은 여행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2만원~8만원까지 차등 지급되며, 9월 25~28일 출발하는 고객에 한 해 1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공항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장년층을 위해 1:1 동행 서비스인 VIP 의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VIP 의전 서비스는 인천공항 출국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출발 당일 인천공항 전용 미팅 카운터에서 만나 여권, 수하물 체크 등 항공사 카운터 탑승 수속 지원과 출국장 안내 등 해외로 나가는 회원분들에게 1:1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특별한 서비스이다. 추석 시즌 복잡한 공항에서 좀 더 편안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전성기’ 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하여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말 전성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전성기 여행 이용과 우대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성기 홈페이지 내 ‘혜택 보기’ 코너 중 여행 섹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전국 호환 충전식 교통카드 무료 제공,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증정, 유한킴벌리/정관장 제품 샘플증정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47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를 매월 기획 발간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매거진을 최대 4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나 전화(1566-9167)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연락처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홍보대행
도모브로더
정수연 이사
02-6253-4019
이메일 보내기

이선종 팀장
02-6253-4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