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시스템가구 솔루션 ‘TML-100’ 코펀가구박람회 출품

뉴스 제공
탐투스
2015-08-17 08:30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대표 최명수, www.tamtus.com)가 19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펀가구박람회에 기능성데스크시스템 ‘TML-100’을 출품하여 사무용가구, 시스템가구 업계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

‘TML-100’은 기능성데스크솔루션으로 모니터가 책상 하단에 내장되어, 모니터 사용 시 외부로 올라오게 해주는 전동 리프트 장치다. 원 버튼으로 조작하여 컴퓨터 모니터 또는 TV세트를 가장 편리한 위치에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다.

국회의사당, 오산시청시의회실, 성남시청교통상황실, KBS 보도국 9시 뉴스데스크, STX조선해양, 경원대학교 등 이미 다수의 회의실 또는 강의실에 설치되어 그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시스템으로 공간활용의 편리성과 건강한 근무환경 제공이란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탐투스가 개발, 특허(특허 제 10-0905293)을 획득한 ‘TML-100’은 기존 제품에 비해 떨림 현상과 소음문제를 보정하였다. 메모리 기능이 있어 가장 사용빈도가 높은 모니터 높이를 저장할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한다. 리벳 이음과 플라스틱 인조 부품이 없어 유지보수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TML-100’은 컴퓨터 실습실, 의료기관, 유통업체, 방위업체, 안내데스크, 경비구역, 공항터미널, 회의실, 금융기관, 일반 사무실에서 활용도가 높은 시스템가구 솔루션이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