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샘스틸 책상’ 출시

- 강화 코팅 및 23mm두께 적용한 상판으로 내구성, 구조력 확보

- 27일까지 할인혜택, 사은품 증정 등 사전판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5-08-17 09:0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샘스틸 책상’ 신제품을 출시한다.

‘샘스틸 책상’의 특징은 첫 번째, 상판에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강화 코팅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LPM 강화 코팅은 생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해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에, 깨질 위험이 있는 유리 상판을 따로 덧댈 필요가 없다.

두 번째 타사 철재책상 상판이 18mm 두께인 것이 비해, ‘샘스틸 책상’은 23mm두께의 상판을 사용했다. 책상 구조상 상판이 골조를 고정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보다 두꺼운 상판을 사용한 ‘샘스틸 책상’의 경우 흔들림과 휘어짐이 적다.

세 번째, 7월 초 출시된 ‘샘스틸 책장’ 등 다양한 기존 한샘 제품과 함께 통일성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한샘몰은 이 같은 제품 특징을 살려 ‘샘스틸 책상’ 사전판매 기간 동안 ‘데스크매트’는 40%, ‘샘스틸 책장’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면서, 쇼핑 편의를 더한다.

‘샘스틸 책상’ 출시를 기념한 사전판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판매 기간 동안 샘스틸 책상 단품은 정가 13만원에서 약 32% 할인된 8만 9천원에, 책상과 시티 책상의자(정가 11만 9천원) 세트는 13만원에 판매된다. 사이즈는 가로 120cm, 깊이 58cm이며 색상은 화이트메이플, 블랙오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과거에는 책상 구매 목적이 독서, 학습 등으로 비교적 단순했으나, 최근에는 집꾸밈 등 인테리어 요소도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한샘몰에 방문하셔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샘스틸 책상, 책장을 살펴보시고 아울러 출시 기념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영래
02-6908-3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