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코펀전시회에서 신제품 ‘조명스피커’ 예약 할인판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15-08-17 10:13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대표 최명수, www.tamtus.com)가 19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에서 열리는 코펀전시회(www.kofurn.or.kr)에서 친환경신소재로 만든 LED 조명 일체형 스피커를 선보이며, 현장에서 출시기념 예약판매 할인행사를 갖는다.

탐투스의 조명음향전문브랜드 ‘탐소리(TAMSORI)’ 시리즈 중 가장 최신 제품인 ‘레몬 라이트(Lemon Light)’ 조명일체형 펜던트 스피커 와 ‘라떼 라이트(Latte Light)’ LED 펜던트 조명을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LED조명과 스피커가 일체형으로 결합된 ‘레몬 라이트’는 카페, 베이커리, 레스토랑, 패션매장, 헤어샵, 스포츠센터, 병의원 로비 등 인테리어에 민감한 매장과 주방, 침실, 거실과 같은 홈 인테리어를 염두에 두고 가격, 품질, 기능의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조명 따로 음향 따로’에 비해 비용절감은 물론,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대역 음향특성이 우수한 풀레인지(Full Range) 드라이브를 탑재, 작은 음량의 배경 음악 재생에서 중간 전경 음악 재생까지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한다.

‘레몬 라이트’는 자매 제품인 ‘라떼 라이트’ 와 함께 사용될 때 더욱 빛난다. ‘레몬 라이트’ 와 ‘라떼 라이트’ 두 제품이 조화를 이룰 때 ‘Sound · Color · Light’ 가 공간에 녹아 들어 심미안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라떼 라이트’는 LED 펜던트 조명으로 ‘레몬 라이트’와 동일한 소재와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정밀 고분자 탄소화합물 소재인 펩라이트는 부식, 크랙, 곰팡이, 정전기, 전자파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도록 전등갓 모양의 미니멀한 외관에 은은한 광택효과를 낸 파스텔톤의 다양한 컬러를 입혀 시선을 사로잡는 데코 포인트로 충분하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