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악산여행사, 가을 여행상품 출시

가평--(뉴스와이어)--화악산여행사(www.whaksan.com, 031-581-5930)가 여름 더위가 한풀 꺽임에 따라 가을 단풍철의 각종 단체모임(동창회, 친목회, 동호회, 산악회 등)에 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가을 여행상품을 8월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악산여행사는 최근 여행객의 예약시기가 앞당겨지는 추세라 이번 상품을 조기 출시했다.

해당 상품의 주요 여행지로는 ▲화천 동구래마을 ▲야생화길 ▲은행나무길 ▲숲으로다리 ▲원시림숲길 ▲파로호 유람선 여행 ▲양의대습지 ▲화악산전망대 ▲양구 천혜비경 두타연·시래기 축제 ▲가평 남이섬·아침고요수목원·가평수목원, 포천 평강식물원·허브아일랜드 ▲철원 송대소·한탄강·주상절리 ▲춘천 천년고찰 청평사·제이드가든 수목원·강원도립화목원 등이다.

화악산여행사는 포천 화악산농장이 페업하자 소속 직원이 가평에 설립한 업체로 여행 프로그램 진행방식은 종전과 같다. 숙소는 명지산 계곡을 끼고 위치한 호텔로 전망이 뛰어나고 청결하며, 식사는 한방능이백숙/황태국 뷔페식 등으로 식단을 일부 변경했으며, 여행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45인승 최신 관광버스를 도입했다.

화악산여행사 사무장은 “가평에 둥지튼지 1년도 채 안된데다 메르스 사태까지 겹쳤지만 고객의 격려와 성원으로 빠르게 자리잡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에 출시한 가을 여행상품은 가을 단풍철에 새로운 여행지로의 알뜰 여행을 희망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haksan.com

연락처

화악산여행사
이기순
031-581-59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