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무료 복대 대여·국내 최초 속옷 피팅룸 제공 등 임산부 배려 서비스 선보여

- 베이비페어, 관람을 위한 임산부의 필수품을 살펴보자

- 허리통증 없는 베페 관람, 마미즈와 함께

뉴스 제공
마미즈
2015-08-17 15:35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7th 베이비페어(이하 베페) 이후 각 육아카페에는 베페를 충분히 즐길 수 없는 임산부들의 안타까운 후기들이 남겨졌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0일(목)부터 23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될 제 28회 베페는 국내 최대 출산육아박람회로 다양한 이벤트, 가격할인, 무료증정 등으로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필수코스로 인식되고 있다. 그러나 임산부들은 장시간 활동시 허리통증으로 인한 불편감으로 베페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없다는 안타까운 의견이 육아 커뮤니티에서 해마다 언급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임부용품 전문 브랜드인 마미즈(대표 김인섭)는 이러한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불편감을 예방해 편안하게 베페를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선 메인이벤트로 체형변화로 인한 요통으로 힘들어 하는 임산부들을 위한 ‘무료 복대 대여 서비스’가 있다. 매회 베페 때마다 완판신화를 선보이는 ‘마미즈컴포트산전복대’를 무료로 대여해 베페에서 요통없이 편안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임산부 배려 서비스를 선보인다. 두 번째 서비스는 체형변화로 인해 자신의 신체사이즈를 제대로 모르는 임산부들을 위해 국내 최초 임산부 피팅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사이즈 측정도 가능하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는 “마미즈컴포트산전복대는 3줄의 와이어가 허리를 지지해 임산부들의 요통완화에 효과적”이라며 “편안한 베페 관람을 위해 늘 임산부를 배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마미즈는 SNS 사전신청 시 무료선물 증정과 구매가격대별 이벤트, 가격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심진아 팀장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