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단백질 헬스보충제 신제품 ‘머슬쉐이크’…출시 열흘만에 1차 완판 기록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8-17 16:17
서울--(뉴스와이어)--피트니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단백질 헬스보충제의 인기 역시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국내 피트니스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보충제 1위 기업 스포맥스에서 지난 8월 3일 출시한 ‘머슬쉐이크’가 준비한 물량을 벌써 소진하면서 판매시작 열흘 만에 모두 완판 되는 기염을 토했다.

출시와 함께 스포맥스 쇼핑몰(http://www.spomax.kr)에서 상품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빠른 판매량을 보인 머슬쉐이크는 저렴한 외산제 단백질 헬스보충제에 밀려 한 동안 고전을 면치 못하던 국내 단백질 헬스보충제 시장에도 큰 활력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스포맥스의 머슬쉐이크는 복합 고 단백질과 우수한 아미노산 조성을 자랑한다. 또한 흡수가 빠른 WPC(웨이프로틴)과 MPC(카제인)의 8:2 황금비율로 배합해 웨이트트레이닝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교과서적인 보충제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세계최초로 단백질 헬스보충제에 밀크시슬 성분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프로테아제를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흡수를 도와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고품질과 성분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을 뿐 더러, 맛이 떨어진다는 기존의 국산제품과 차별화 하기 위해 수 십 회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완벽한 다크초콜릿 맛을 구현해 냈다”고 밝혔다.

스포맥스측에 따르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머슬쉐이크 추가 재 입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음주 추가분이 생산되어 입고 되는 대로 재판매와 원활한 배송을 다시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스포맥스 쇼핑몰에서는 머슬쉐이크를 구매하면 네이처온 고급 수제 닭가슴살을 무료로 증정하고, SNS 공유 등 여러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현재 머슬쉐이크는 55,000원(2KG)에 판매되고 있으며,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스포맥스 쇼핑몰(http://www.spoma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앤맥스큐는 국내 최고 헬스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