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에이브이,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 ‘윌슨오디오 사브리나’ 시연회 개최

- 20일 대치동 케이원에이브이 본사에서 개최…실황 음악 공연의 완벽한 재현 선보여

- 윌슨오디오의 독점사용권을 보유한 복합 소재 X-Material과 Convergent Synergy 트위터 사용

- 시간 정렬 기능 최적화…단순함과 콤팩트함에 초점 맞춰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08-19 09:45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윌슨 오디오(WILSON AUDIO)’의 공식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는 20일(목) 대치동 케이원에이브이 본사에서 ‘윌슨오디오 사브리나(WILSON AUDIO Sabrina)’ 시연회를 개최한다.

시연제품인 사브리나는 1980년대에 나왔던 제품의 크기를 다시 한 번 재현하였으면 최대한의 단순함과 콤팩트함에 초점을 맞추고 윌슨오디오의 독점사용권을 보유한 복합 소재 X-Material과 Convergent Synergy 트위터를 사용하였다.

또한 일반적인 리스닝 룸에 적합하도록 시간 정렬 기능이 최적화되어 있고, 노이즈와 디스토션을 낮춤으로써 스피커를 ‘더욱 깊이’ 들어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사브리나의 가장 중요한 특성은 전통적인 강점인 실황 음악 공연의 완벽한 재현이다.

케이원에이브이 박상우 대표는 “비교적 하이엔드 오디오에서는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매력적인 디자인과 사운드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시연회 참여 신청은 케이원에이브이의 오디오커뮤니티인 샘오디오(www.samaudio.c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으며 8월 20일 목요일 대치동 케이원에이브이 본사에서 진행된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케이원에이브이는 윌슨오디오, 볼더, 메르디언, 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와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커뮤니티 샘오디오(www.samaudio.co.kr)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samaudio.co.kr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070-494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