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MUSIC’, 흥국생명 버스킹 페스티벌 개최

- 흥국생명과 세빛섬이 함께 하는 감성충전 프로젝트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15-08-19 09:03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은 8월 15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반포 한강지구 ‘세빛섬’에서 버스킹 페스티벌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버스킹 페스티벌은 지난 1월 ‘LIFE IS AR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문화와 예술 활동으로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흥국생명이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이다. 금번 행사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일상을 예술처럼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버스킹 공연으로 진행된다.

거리 공연을 자생력 있는 문화로 정착시키고, 음악으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이번 행사는 흥국생명과 ㈜효성(세빛섬)이 업무 제휴를 통해 진행한다.

버스킹 페스티벌은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가신청을 받아 다채로운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에 참가하고 싶은 아티스트는 흥국생명 이메일 (heungkukblog@naver.com)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공연팀으로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될 예정이다.

흥국생명은 예술과 일상에 관련된 흥국생명만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확대하여 고객이 일상에서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라고 밝혔다.

버스킹 페스티벌과 관련된 아티스트 소개 및 추천음악 등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는 흥국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heungkuk)과 블로그(www.heungkuklifeblo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흥국생명 버스킹 페스티벌
일시: 2015년 8월 15일 ~ 10월 17일 (매주 토요일 오후 7시~8시)
※ 우천 등 기타 사정으로 일정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세빛섬 야외 버스킹 스테이션
행사 정보: www.facebook.com/lifeheungkuk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박기찬 과장
02-2002-726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