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알마 서포터즈 7기 모집

뉴스 제공
에이치엠지코리아
2015-08-19 09:3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용품 종합몰 ‘HARMAS(알마)’가 제 7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하며, 만 5세 이하의 자녀가 있고, 아이를 사랑하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알마 서포터즈는 뉴욕 프리미엄 세제 커먼굿, 네덜란드 기프트 브랜드 밤밤, 스웨덴 애착인형 테디꼼빠니에, 호주 유기농 스킨케어 포카우팜 브랜드 제품을 무상으로 체험하고 본사에 피드백을 전달하게 되며, 활동기간 중 해당 브랜드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유아용품 브랜드의 실제 마케팅을 미리 체험하고 자신만의 마케팅 전략을 개진하는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알마는 유아용품 관련 쇼핑몰이다 보니 육아맘들과의 소통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새로 런칭하는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 서포터즈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신선한 아이디어와 의견이 있다면 적극 귀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원 방식은 알마 공식 블로그의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미션을 수행 후 덧글로 참여하면 된다. 활동 내역에 온라인 포스팅 및 SNS 활동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블로그 및 SNS 운영자는 선발 확률이 높다.

최종 합격자는 9월 4일 공지 및 개별 연락이 취해질 예정이다.

에이치엠지코리아 소개
에이치엠지코리아(주)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으로, 대표 수입 독점 브랜드 common good, BAMBAM, Teddy Kompaniet, Harmas de mamiai, Four Cow Farm 등을 보유하고 있다.

http://harmas.co.kr

연락처

에이치엠지코리아
온라인사업총괄팀
고명지 대리
070-7726-5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