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여름 내 칙칙해진 피부 밝혀주는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 출시

- 미백 기능성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과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로 구성

- 비타민 풍부한 핑거라임 씨드 오일 등 함유 미백 기능성 제품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

- 비타민 캡슐과 캐비어 성분 함유해 피부 톤과 탄력 개선해주는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5-08-19 09:42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애프터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내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줄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맥스클리닉의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은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과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로 구성됐다.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은 라임계의 캐비어라 불리우는 핑거라임 씨드 오일과 8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비타8 콤플렉스, 진주 등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라인이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여름 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늘어진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진주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은 건조함이 느껴졌던 비타민 성분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지만 오랫동안 수분감이 남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은 비타민 함량이 높은 핑거라임 씨드 오일과 8가지 비타민 성분으로 이루어진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고급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손으로 문지를 때마다 비타민 캡슐이 톡톡 터지며 피부 안까지 빠르게 침투해 피부 톤과 수분감을 개선해주기 때문이다. 또,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캐비어 성분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이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은 마스크 팩 사용 전, 후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피부가 건조한 날 에센스 또는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메이크업 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맥스클리닉의 신제품은 온라인 몰(www.beautyspace.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맥스클리닉 고객지원센터(1566-2945)로 하면 된다.

‘제품가격/용량: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스킨 43,000원/ 150ml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로션 45,000원/ 150ml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 70,000원/ 100ml

네이쳐앤바이오 소개
네이쳐앤바이오는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네이쳐앤바이오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