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남성의 야성미를 표현한 ‘아프리카 시리즈 2’ 국내 출시

- 아프리카 야생 사자의 강인함과, 코끼리의 위풍 당당함을 지포 라이터에 재현

- 국내 독점 판매 제품으로, 8월 26일까지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시 10% 할인 제공

뉴스 제공
지포
2015-08-19 10: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남성의 야성미를 한껏 표현한 ‘아프리카 시리즈 2’ 라이터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소개한 ‘아프리카 시리즈 2’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써 아프리카 특유의 야성미와 강인함을 라이터에 옮겨놓았다. ‘200 아프리카 라이온 (Africa Lion)’ 라이터 제품은 맹수의 제왕인 사자의 거칠고 역동적인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204B 아프리카 엘리펀트 (Africa Elephant)’ 제품은 중후하면서도 위풍당당한 코끼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지난 2013년에 처음 선보인 지포 ‘아프리카 시리즈’는 출시 전부터 많은 지포(Zippo) 수집가들과 팬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200 아프리카 라이온 (AFRICA LION)은 광활한 대지 아프리카에서 포효하는 사자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크롬 샤틴의 표면에 블랙프린트로 모노톤 칼라대비가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아프리카의 제왕으로 불리는 야생 사자의 거칠고 야성적인 모습을 메탈과 블랙 색상으로 표현해 더욱 생생하게 느껴진다. (가격 44,000원)

204B 아프리카 엘리펀트 (AFRICA ELEPHANT)는 아프리카의 상징인 코끼리를 남성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골드 샤틴의 표면에 블랙 프린트를 적용해 남성의 강인함과 위풍당당함을 한껏 살려준다. 골드와 블랙의 조합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중후한 멋을 더해 주는 제품이다. (가격 44,000원)

이번 ‘아프리카 시리즈 2’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포(Zippo)는 오는 8월 26일까지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사전 구매자에 한해 10% 할인 된 금액으로 제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배송은 8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포 소개
지포는 16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현재까지 지포는 5 억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하고 있다. 지포는 향수,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남성용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공 제작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zippo.com 또는 www.zippo.co.kr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박혜령 대리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