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엑스기어, 캠핑/아웃도어 방수 스피커 무상대여 이벤트 실시

- 에코엑스기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

- 신청 즉시 택배를 통해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

- 왕복 배송비까지 모두 에코엑스기어가 부담

뉴스 제공
플리스터
2015-08-19 13:59
부산--(뉴스와이어)--에코엑스기어가 한국 공식 출시 기념으로 캠핑용 방수 스피커 에코스톤과 에코록스를 대상으로 무상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대여 이벤트는 에코엑스기어 이벤트 페이지 방문 후 희망제품, 주소, 연락처, 이름 등의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절차나 사용후기 요구와 같은 까다로운 조건이 전혀 없다.

캠핑 및 익스트림 스포츠에 특화된 에코스톤 방수 스피커의 경우 국내 최초 미 육군 밀리터리 스탠다드 인증과 IP68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침수나 외부충격 등과 같은 가혹한 조건에서도 완벽한 내구성을 보장한다. IP68은 항공기에 탑재되는 블랙박스와 동일한 등급의 인증이다.

자전거 및 캠핑용 방수 스피커인 에코록스의 경우 IPX7 인증 제품으로 수심 1m에서 최대 30분까지 방수를 보장하며 실리콘 재질의 외형은 스크래치나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용 마운트를 이용하면 라이딩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의 활용성이 높은 편이다.

에코엑스기어는 캠핑이나 아웃도어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반면 방수 제품의 등급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가 부족한 부분이 있다며 물튀김에 대한 제한된 방수를 기능을 가진 생활방수 제품을 방수라는 말만 믿고 물속에서 사용해 고장이 나는 경우가 빈번하므로 수중 사용이 가능한 완전방수 제품인지 구매 전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엑스기어는 2014년 전미 5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캠핑 및 아웃도어 방수 스피커 전문 브랜드로 코스트코, 월마트, 카벨라스, 아마존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플리스터(대표 박기현)가 공식 수입해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pley.co.kr

연락처

플리스터
박기현 대표
070-8865-8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