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창립 15주년 맞아 여행 필수 아이템 가득 담은 ‘여행박스’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여행사 여행박사(대표 황주영, www.tourbaksa.com)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여행 필수아이템으로 꽉 채운 여행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여행박스는 여행사 직원들도 탐내는 유용하고 다양한 여행용품으로 알차게 채웠다. 먼저, 여행 전후로 기내에서 체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주는 목베개, 기내슬리퍼, 칫솔치약 세트, 소음방지 이어 플러그, 물티슈가 있다. 여행지에서 비상식량이 되어 줄 햇반, 컵라면, 볶음고추장과 통조림 반찬, 후식이 되어 줄 스틱커피까지 들어있다. 또한, 해변이나 수영장이 있는 휴양지 여행 시 꼭 필요한 휴대폰 방수팩과 면세점 할인쿠폰, 캐리어 네임택, 110볼트 돼지코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하며, 여행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박사 창립 15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설문조사에 답변한 후, 여행박스 추첨 버튼을 누르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 가능. 설문에 한번 참여하면 하루에 한 번씩 여행박스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바로 당첨이 안됐더라도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도전해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00년 직원 3명과 자본금 250만원으로 설립한 여행박사는 신문광고를 통한 여행상품 판매가 주를 이루던 당시 광고 없이 인터넷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여행박사만의 차별화된 방식으로 1박3일 올빼미 여행을 만들어 치열하던 여행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창립 이듬해 5억원이 채 되지 않던 매출이익이 2007년 157억원을 기록하며 창립 7년 만에 무려 2백배 성장을 달성하기도 했다.

오는 8월 30일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여행박사는 현재 직원 300여명이 근무하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지난해 7월에는 모바일 벤처기업 옐로모바일과 인수합병(M&A)을 통해 자회사 옐로트래블, 옐로쇼핑미디어 그룹 등과 함께 큰 시너지 효과를 내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링크 : 창립 15주년 기념 이벤트, 여행 갈 땐 여행박스(www.tourbaksa.com/promotion/2015/0810_15th/index.asp)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