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남미투자 확대 및 시장확대를 위한 업계 전문가 선임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5-08-19 22:00
라스베이거스 및 상파울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AG(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도적 독립 기업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에데니즈 마론(Edenize Maron)을 남미 본부장(General Manager)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 신설직을 통해 마론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지역의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주도하고 남미 내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의 판매와 유통을 감독할 예정이다.

마론 본부장은 선도기업 소프트웨어 판매, 서비스 및 개발 운영 등 IT업계에서 19년 이상 자신의 경력과 역량을 증명해왔다. 그는 남미지역 고객관계관리(CRM) 영업이사(sales director) 및 최근 포르투갈 지사장(country manager) 등을 포함해 SAP에서 여러 고위 대표직을 역임했다. 또한 자신이 지사장으로 근무했던 브라질 및 남미에서 글로벌 소프트웨어사인 프로그레스 소프트웨어(Progress Software)의 고위급 요직도 거쳤다. 리미니 스트리트에 합류하기 직전에는 독일 소프트웨어사인 소프트웨어 AG(Software AG) 라틴 아메리카 남부지역 부사장(vice president)으로 재직했었다.

마론 본부장은 “남미 시장은 기업용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제시한 현재의 ERP(전사적자원관리)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연간 유지보수 고비용, 업그레이드 비용 및 시스템 안정성을 위한 강제적 업그레이드 비용 등 그 불만이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핵심 거래 시스템에 대한 공급업체의 지속적 유지보수비용 초과 지출에 대비하여 사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 기술 투자방법을 찾고 있다”며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를 통해 총 시스템유지보수 비용의 최대 90%까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기존의 ERP 시스템에 대한 통제력을 회복하여 업그레이드 여부와 시기를 선택할 수 있고, 더불어 리미니 스트리트 시스템으로 전환함으로써 비용 절감한 금액으로 다른 투자전략을 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강력한 시장수요에 힘입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투자

리미티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2012년 브라질 상파울루에 남미본부(Latin American Headquarters)를 설치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늘날 남미 최대 항공기 제조사 엠브라에르(Embraer), 정보기술 기업인 포지티보 인포마티카(Positivo Informática), 브라질 최대 항공사인 골 항공(Gol Linhas Aéreas) 등 유명 브라질 기업과 퓨처 일렉트로닉스(Future Electronics)와 같은 남미 전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국적 기업들을 포함한 남미 지역 내 60개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들이 적어도 15년간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를 운영할 수 있도록 SAP와 오라클 라이선스 소지자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와 입증된 고객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남미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들은 1차 고객 담당 지원 엔지니어(PSE, Primary Support Engineer)를 갖춘 연중 무휴 서비스 모델, 긴급 상황 시 평균 5분 이내의 초고속 응답서비스(ultra-responsive service), 브라질 세금계산서(Nota Fiscal)를 포함한 세금, 법률 및 제도 업데이트, 고객맞춤형 응용프로그램(광고 기능(ad ons)) 지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CEO는 “마론 본부장의 합류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의 경력과 입증된 경험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 수준의 기업 지원 서비스를 판매 ·제공하는 당사 글로벌 경영진의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리미니 스트리트의 성공은 언제나 고객의 성공 및 업계 내 최상의 서비스와 지원 제공으로 정의되어 왔다”며 “마론 본부장이 남미 전역의 오라클 및 SAP 사용자들에게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 지원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역내 시장 확장을 주도할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1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리미니 스트리트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5.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6542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쉘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