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우리 유치원에 빛나는 교구를’ 이벤트 실시

- 1등 유치원에 300만원 상당의 교구 증정

- 총 8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5-08-20 09:3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 에듀팡(www.edupang.com)이 스마트교육방송과의 MOU 체결을 기념하여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우.유.빛(우리 유치원에 빛나는 교구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유.빛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우리 유치원(또는 어린이집)을 자랑하는 글을 올리고, 공감수를 높이면 총 800여만원 상당의 경품을 유치원(또는 어린이집)에 증정한다.

경품은 사고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교구이며, 1등 유치원(또는 어린이집)에는 어린이용 영자신문 The Kinder Times 구독권, 본딩에듀케이션의 디즈니 영어동화 전집(Disney Thematic English), 라인블록, 친환경 소재 포아트 블럭, 아이링고 학습블록, 뽀로로&타요 판퍼즐, 아프리카 ART 퍼즐, 보약게임의 보드게임, EBS 번개맨 영어나라 CD세트, 새싹의 정원 종이접기 등 3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교구를 증정한다.

2등 유치원(또는 어린이집) 2팀에게는 영어교재 및 교구 세트, 퍼즐, 보드게임 등 170만원 상당의 교구, 3등 유치원(또는 어린이집) 3팀에게는 영어교재, 보드게임 등 30만원 상당의 교구, 4등 유치원(또는 어린이집) 10팀에게는 ABCeggs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번개맨 영어나라 CD세트 5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듀팡을 운영하는 포워드퓨처(대표 여원동) 마케팅팀 안병훈 팀장은 “에듀팡에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교육상품 중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다니는 친구들에게 적합한 교구만을 경품으로 엄선하였다”며 “유치원 및 어린이집 선생님, 학부모, 친구들이 협업하여 공감수를 높이고 성과를 내는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edupang.com/community/list/77)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팡 홈페이지(www.edupang.com), 고객센터(1644-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소셜커머스 에듀팡(www.edupang.com)은 지난 1월 론칭 후, 인강, 동화책, 학원, 교구재 등을 최저가에 판매해, 론칭 7개월 만에 소셜커머스 177개 사이트 중 8위에 랭크(랭키닷컴 기준)되기도 했다.

에듀팡 소개
에듀팡(www.edupang.com)은 2015년 1월 1일 교육비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가계의 경제적 부담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정보제공, 교통정보 소통을 통한 인재육성에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교육종합 마케팅플레이스이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상품 큐레이션, 교육정보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연락처

포워드퓨처
마케팅팀
안병훈 팀장
1644-1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