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딸 힘내’ 방문수 30만 건 돌파

- 댓글 하나 남길 때마다 1천원 기금이 여성대상 사회적 기업에 적립

- 非포털 사이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주목할만한 성과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15-08-20 11:30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딸 힘내(nanum.danawa.com)’의 페이지 방문수가 3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딸 힘내는 여성관련 사회적 기업가, 소셜 벤처 등 사회적으로 관심이 필요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응원 캠페인이다. 방문자는 선정 된 대상에 응원 댓글을 달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 1개를 남길 때마다 1천원의 기금이 응원 대상을 위해 자동적립 된다.

다나와에 따르면 지난해 말 캠페인 론칭 이후 8월 현재까지 우리딸 힘내 페이지의 방문수(SV)는 30만 건을 넘어섰으며 총 응원 댓글 참여수는 5천 건을 넘어섰다. ‘非포털’ 사이트의 사회공헌 캠페인으로서는 주목할만한 성과다.

다나와 관계자는 “학교에 가지 못하는 아프리카 여아, 이주여성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아직 여권이 보장받지 못하는 영역이 많다”며 “약자를 위해 사회 곳곳에서 노력하는 사회적 기업, 소셜벤처 지원을 통해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딸 힘내 캠페인에는 ▲마리몬드, ▲에코팜므, ▲반테이블, ▲스튜디오 뮤지컬, ▲스쿨미 캠페인, ▲한국칠보공예협회, ▲기프트리, ▲꽃피우다 등 현재까지 8개의 여성관련 사회적 기업 및 소셜벤처가 참여했으며, 페어트레이드코리아 등 유망한 사회적 기업의 참여가 계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팀
류희범
070-4033-6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