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실시

전국 7곳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물품 후원시설에 기부

2015-08-20 16:47
  • 교직원공제회가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교직원공제회가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20일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가 20일 대림동 우리시장에서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길거리 캠페인에 나섰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내수경제 진작을 위해 마련된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은 대림동 우리시장을 시작으로 25일 대구 수성시장, 부산 초량시장, 광주 양동시장 등 전국 7개 전통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교직원공제회는 독특하게 지역사회도 돕고 불우한 이웃도 돕는 1+1(원 플러스 원)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 역시 전통시장도 돕고 후원시설도 돕는 1+1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총 1,200만원의 물품은 광명보육원을 비롯한 전국 12개 후원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전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교직원공제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직원공제회는 1사1촌 돕기, 연탄나누기, 김장나누기 등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과 문해교육지원사업, 조손가정 무료장례서비스 지원사업, 베트남 교육지원사업 등 다양한 전략적 사회공헌사업을 해오고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언론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