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성공취업컨설팅’ 10기 모집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5-08-21 08:24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가 ‘성공취업컨설팅’ 10기를 모집한다.

‘성공취업컨설팅’은 커리어 전담 컨설턴트와 1:1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특급 프로젝트로 4주 내 취업을 목표로 자가진단에서 기업 추천까지 최적의 취업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로 뽑히면 이력서 및 자소서 컨설팅은 물론 모의면접까지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으로는 초대졸/대졸학력의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 후 1년 동안 취업되지 않은 취업 준비생이 해당된다. 취업에 고민이 많은 적합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기초컨설팅부터 기업에 맞는 인재 매칭, 모의면접, 최종합격에 이르는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구성을 갖춘 ‘성공취업컨설팅’은 1:1 매칭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참여 회원들의 만족도도 무척 높다.

참가자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양질의 커리큘럼으로 1:1 서비스가 진행되어 나만을 위한 맞춤형 관리를 받는 느낌이었다”, “구체적이고 계획적인 컨설팅을 통해서 나의 강점은 무엇인지, 어떤 방식으로 적용했을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었다”, “전화와 메일 상담, 실전을 대비한 모의면접까지… 성심 성의껏 도움주신 커리어! 감동입니다” 와 같은 후기를 남기며 본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이번 10기 모집에 참여하는 취업준비생에게는 특별히 연극 <연애의목적> 초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1일 화요일에 발표된다.

연극 <연애의목적>은 인터파크 평점 9.6점, 최단기간 10만 관객을 돌파한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이다.

‘성공취업 컨설팅’의 선정기준은 신청 시 작성한 이력서만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취업하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을 우선으로 친다. 60명 정원이며 선정자에게는 개별통보 예정이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정가영 주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