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한 달 앞으로 다가와”

- 대한민국 몸짱 대회 ‘머슬마니아’ 대회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8-21 10:0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몸짱들의 전쟁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스포맥스는 대회참가 접수가 시작 된지 50여일 만에 500여명의 참가자가 몰리는 등 날이 갈수록 대회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는 이미 지난 대회에서 양민화, 낸시랭, 정인혜 등 스타들도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 이제 전문선수뿐만 아니라, 연예인에서 일반인까지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로 발 돋음 했다. 또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좋은 성적을 통해 유승옥, 이연, 차은교 등이 스타반열에 올라서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우뚝 자리 잡았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은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미즈비키니, 모델, 피규어, 피지크’ 의 6종목에서 최고의 몸짱 선수를 가리게 된다. 또한 각 종목 우승자들은 오는 1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참가자격이 주어져 대한민국 대표로써 세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18(금)~9월19일(토)까지 양일간,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공식사이트(www.musclemania.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진 대회마다 숱한 화제와 스타선수들이 탄생하며 환희와 감동을 선사해준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영업부
김대성 대리
070-4349-5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