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제16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이노테크쇼’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포스텍
2015-08-21 10:51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전문기업, ㈜포스텍 (대표 이수영)이 9월 9일 부터 11일 까지 3일간 개최하는 제16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 한국산업기술대학교와 함께 산학연협력으로 공동 참가하여 포스텍에서 연구개발한 빔 커넥터와 방수형 아웃도어 광 커넥터 등의 새로운 광통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노테크쇼에서는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기술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혁신 및 기술보호, 중소기업이 나아가야 할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위한 구체화 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또한 구매 결정권이 높은 경영진이 참관하여 중소 제조업체의 해외경쟁력 강화와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포스텍은 포스텍만의 광 제품의 기술혁신을 연구.개발한 비접촉 광 커넥터(FOBEX/Expended Beam Connector38999)는 렌즈를 활용하여 광 파이버의 빔을 확장하여 신호를 전달한다. 먼지가 모이지 않는 평평한 전면을 가지고 있어 쉽게 청소가 가능하고, 빔을 확장하여 작은 먼지나 수분에 영향을 덜 받는 구조로 설계 되었다. 거친 외부 환경에 강하고 현장에서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이수영 대표는 “다양한 광통신 제품들을 선보인 포스텍은 국내 매출액 향상과 해외 수출액이 꾸준하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며, 광산업 매출증진에 만전을 기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이노테크쇼’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엑스 1층 A홀 산학연협력관 부스: H46에서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포스텍은 광통신관련 제품인 비접촉식 광커넥터(Expanded Beam Connector), 광점퍼코드(ojc), 광어뎁터, 광감쇠기, 광분배함, 광커플러, 랙, 광케이블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로 수출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2001년 설립 이후 ‘항상 처음처럼, 시간과 공간의 극복 (미래화, 세계화), 최고의 光 Total Solution지향’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다년간의 Know-How와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Low Price)으로 광통신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07년3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 받아 기술혁신형중소기업인 이노비즈(Inno-Biz)로 선정되어 광통신업계의 선두대열에 진입하였다.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fostec.co.kr)와 고객센터 (031-318-9350) 에서 가능하다.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dahye9352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유금영 국내영업팀장 (내선500)
031-318-9350

최혜진 해외영업팀장 (내선5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