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틱스 울트라, 페이스북 좋아요 1만 개 모이면 함께하는 사랑밭에 1천만 원 기부 약속

- 흉터치료 돕는 SCAR LOVE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5-08-21 11:27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사장 최성균)이 흉터 전문제품 더마틱스 울트라를 판매하는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와 함께 앞으로 한 달간 어린이 흉터치료를 돕기 위한 ‘SCAR LO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CAR LOVE 캠페인은 온라인상에서 네티즌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기부 캠페인으로, 목표 참여 횟수 달성 시 어려운 형편 때문에 흉터가 심해도 치료받지 못하는 환아들의 흉터치료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더마틱스 울트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rmatixUltraKorea)에 등록되어 있는 ‘SCAR LOVE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며, 1만 개의 참여가 모이면 화상, 난치병, 긴급생계, 미혼모 등을 후원하고 있는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메나리니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흉터 없는 몸과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SCAR LOVE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를 국내에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책임 있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하고자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서 우리 사회가 흉터를 보듬는 따뜻한 사회임을 입증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