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H아너스, ‘트리플 유어 트립’ 프로모션 재실시···회원 대상 포인트 세 배 적립

- 주중과 주말 숙박에 포인트 각각 두 배, 세 배 적립 제공

MCLEAN, Va.--(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 산하 12개 호텔 브랜드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http://goo.gl/LrCkt)가 ‘트리플 유어 트립’(Triple Your Trip) 프로모션을 다시 실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 프로모션은 2015년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힐튼을 통해 12개 브랜드 호텔 투숙을 예약할 경우 월~목요일 숙박에 대해 포인트를 두 배, 금~일요일 숙박에 대해 포인트를 세 배 적립해준다. 대상 호텔은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엠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이다.

마크 바인슈타인(Mark Weinstein) 힐튼 월드와이드 고객우대/파트너십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4440개에 이르는 힐튼 산하 모든 호텔이 트리플 유어 트립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이 프로모션이 회원에게 큰 의미가 있음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힐튼은 고객 피드백을 존중하고 그 내용을 선호 프로모션 재실시, 디지털키 도입, 직접 예약 고객을 위한 무료 와이파이 등 중요 프로그램 결정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힐튼(힐튼닷컴(Hilton.com), H아너스 앱, 예약 전화센터 또는 기업 여행 파트너 등)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고객은 ‘트리플 유어 트립’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얻는 것 외에도 힐튼의 ‘최적가 보장’(Best Price Guarantee, http://goo.gl/vhuwUT), H아너스 포인트, 무료 와이 파이 등 제3자를 통해서는 제공되지 않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트리플 유어 트립’에 참여하려는 회원은 정규 투숙 후 체크아웃을 하기 전에 웹사이트(https://goo.gl/oXTqSL)에 등록해야 한다. 회원 가입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goo.gl/LrCkt 에서 찾아볼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6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7개 국에 73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44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소개

힐튼H아너스는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 호텔 브랜드에 대한 수상 경력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세계 97개 국가 및 지역에 자리한 4440여 개의 호텔, 리조트, 타임셰어 시설이 해당된다. J.D.파워(J.D. Power)는 올해 호텔 연계 로열티/보상 정책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힐튼H아너스를 최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 https://goo.gl/5qWjk)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수가 4600만 명에 이르는 H아너스는 수백 가지의 포인트 적립 및 보상 방법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숙박과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선 기부 또는 H아너스 경매 플랫폼(hhonors.com/auctions, http://goo.gl/Xa2PYV)을 통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는 공연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하는 특별한 예술 공연 및 콘서트, 맥라렌-혼다 포뮬러원(McLaren-Honda Formula 1) 팀과 함께 하는 레이스 체험 등이 있다. 가입비는 무료며 회원 가입은 웹사이트(www.HiltonHHonors.com)를 방문, 신청하거나 힐튼H아너스 뉴스 웹사이트(http://news.hiltonhhonors.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200055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힐튼(Hilton)
블레이크 루하니(Blake Rouhani)
(703) 883 6615
blake.rouhani@hilton.com
news.hiltonhhon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