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의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 셀프서비스 기기 보안에 최적

뉴스 제공
Southco
2015-08-2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Southco Inc.)의 자회사인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가 한국의 셀프서비스 시장에 폭 넓은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Electronic Access Solution)을 출시한다.

사우스코는 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EAS, 힌지/위치설정 기술 등 엔지니어드(engineered)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오늘날 고객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자동판매기, ATM, 매표소, 물품보관소 등 연중무휴의 셀프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셀프서비스 업체는 보안을 높이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원격으로 제어되고 모니터링되는 더욱 향상된 물리적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셀프서비스 업체는기존의 원격 기기 모니터링(remote machine monitoring, RMM)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는 전자 잠금장치 및 래치를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IT 시스템에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관리자는 하나의 네트워크로 복수의 머신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전자 잠금장치는 원격 모니터링을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전자서명을 송출해 사용자 인증, 감사 추적 및 리포트 기능을 제공해 보안 관리를 간소화시키고 도난을 방지한다.

예를 들면 사우스코의 R4-EM 전자식 로터리 래치(Electronic Rotary Latch)는 높은 수준의 감사 추적 기능을 통해 모든 함체의 출입문 및 판넬에 대한 출입기록을 제공한다. 또 센서와 복수의 출력 신호를 통해 현장 및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 범죄의 표적이 되기 쉬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등 고가품을 보유한 ATM과 자동판매기에 이상적이다. 이 소형 잠금장치는 장비 내부에 설치되어 보안상의 허점을 없애는 한편 깔끔한 외관으로 반달리즘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다.

자동화된 소비자 서비스와 소매 판매가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셀프서비스 매장에 고품질의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을 통합해 보안을 강화하고 기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깨끗한 외부 디자인으로 심미적 매력을 표출할 수 있게 됐다.

사우스코(Southco)소개
사우스코는 의료, 대중교통, 산업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악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드 출입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드 출입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출입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아시아
크리스틴 초이(Christine Choy)
+852-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