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2.0’ 론칭세미나 개최

- ‘프로세스의 강화, 협업의 진화’로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선보여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5-08-25 10:3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영훈, 코스피 023590)의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9월 2일(수) ‘다우오피스 2.0 론칭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프로세스의 강화, 협업의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작년 3월 론칭 이후 약 1년 반 만에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세미나는 론칭 이후 다우오피스가 일궈낸 성과를 리뷰하고, 새로이 출시되는 신제품에 대한 설명 및 데모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우오피스는 다우기술이 자체 개발해 출시한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협업, 소통, 모바일, 보안에 중점을 둔 협업 솔루션이다. 론칭 이후 60 여개 구축 고객사를 보유하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그룹웨어 시장 내에 큰 두각을 보이고 있다. 특히 대용량 트래픽 처리에 강한 ‘테라스 메일’을 기본 탑재했고, 데이터 암호화, 첨부파일 미리보기, 모바일 OTP (One Time Password) 등의 보안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올해 3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두 케어(DO CARE)’ 프로그램을 통해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우기술 어진선 상무는 “이번 2.0 제품은 다우오피스 론칭 이후 다양한 고객들의 VOC를 반영하고 최신 트렌드를 고려한 신제품”이라며 “다우오피스를 통해 기업 내 협업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말했다.

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또는 별도 신청페이지(http://daouoffice.co.kr/landing/150902_seminar/viral.html)에서 가능하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상우 대리
070-8707-12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