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금융권 최초 ‘우리선불충전’ 서비스 출시

- 캐시비카드 충전,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에서 무료로 간편하게 가능

- 우리은행 앱에서 캐시비카드 충전, 환불, 사용내역 조회까지 한꺼번에

뉴스 제공
이비카드
2015-08-25 16:00
서울--(뉴스와이어)--앞으로 선불교통카드 캐시비카드의 충전 및 환불 서비스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충전 및 환불,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해진다.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과 제휴하여 금융권에서는 처음으로 우리은행 ’원터치개인뱅킹’(스마트뱅킹)을 통해 교통카드를 수수료 없이 충전하고, 환불 및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한 ‘우리선불충전’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우리은행 원터치개인뱅킹 앱 안에 캐시비가 탑재되어 별도의 모바일 캐시비 앱 실행 없이도 모바일 캐시비의 주요 기능인 충전 및 사용내역조회 등이 가능해졌다. 또한 근거리 무선 통신(NFC)을 통한 일반 캐시비 플라스틱 카드 충전 및 환불이 가능하다.

캐시비카드 충전을 위해서는 NFC기능 활성화 상태에서 원터치개인뱅킹 앱 선불충전 기능, 교통카드 충전 버튼을 선택 후 스마트폰 후면에 캐시비 카드를 터치하면 연결된 우리은행 계좌를 통해 즉시 충전이 이루어진다.

기존 캐시비카드 온라인 충전 시 발생하던 충전수수료는 전액 면제되며, 10월 30일까지 원터치개인뱅킹의 이벤트배너를 통해 모바일 캐시비 앱을 다운받으면 1천원, 전국호환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현금카드를 발급받는 고객 중 선착순 6천명에게는 캐시비 충전쿠폰 2천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국호환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현금카드는 우리은행 전 지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우리은행 인터넷 뱅킹 예약신규 메뉴를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이비카드 컨버전스부문 차재원 부문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캐시비카드 충전과 환불이 가능해졌다”고 밝히고, “하반기에는 금융제휴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여 고객만족 핀테크 서비스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shbee.co.kr

연락처

이비카드
컨버전스팀
문윤식
02-2028-9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