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 소상공인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강연 가져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5-08-25 16:41
서울--(뉴스와이어)--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는 24일 관악구 광동교회 교육봉사관 3층에서 지역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인터넷 마케팅 강연을 실시했다.

관악구 소상공인회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있기도 한 이 대표는 “교육에 참석한 수강생들이 대부분 오프라인으로 장사를 하고 계셔서 인터넷 마케팅이 생소하고 어렵다고 생각한다”며 “사실, 스마트폰으로 친구들과 메신저를 주고 받거나, SNS 활동을 꾸준히 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활동하면서 재미를 느끼는 것이 인터넷 마케팅의 시작이고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하루에 한번 이상,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활동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본 강연은 아름다운 다락방 미루(대표 허성기)의 주관으로 서울시 비영리단체 지원사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폰 마케팅 교육’ 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된 본 강연은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트위터, 사진찍기와 동영상 편집하기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로 지역내 분야별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매주 2시간씩 진행되고 있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이메일 보내기